아마존이 결국 프라임 비디오 콘텐츠에 광고를 도입한다. 몇 달간의 소문 끝에 아마존은 2024년 초부터 광고를 게재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아마존은 광고를 도입하면서 "매력적인 콘텐츠에 계속 투자하고 장기간에 걸쳐 투자를 계속 늘리기 위해서는 광고가 필요하다. 우리는 선형 TV 및 기타 스트리밍 TV 제공업체보다 의미 있게 적은 수의 광고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라고 말했다. 그동안 프라임 비디오는 아마존 프라임 멤버십에 포함되어 있거나 월 8.99달러의 개별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