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의 No.1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대표이사 김승현)는 지난 8월 글로벌 마케팅 성과 측정 분석 솔루션 기업 ‘싱귤러’(한국지사장 김민성)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로써 메조미디어는 글로벌 주요 모바일 측정 파트너(Mobile Measurement Partner, MMP) 6개 기업과 파트너십을 맺은 국내 최초의 디지털 마케팅 기업이 됐다.
싱귤러는 나이키, 에어비앤비, 아마존, 쇼피파이, 마이크로소프트, 트위터, EA 스포츠, 넷마블, 티몬, 및 홈앤쇼핑 등 글로벌 유수 기업들이 이용하는 마케팅 인텔리전스 플랫폼으로 전 세계 광고 파트너사들과 연동되어 웹과 앱 마케팅 데이터를 측정하고 분석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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