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은 많은 직업에 위협적인 존재로 인식되고 있다. 특히 광고 마케팅 관련 업무에서 많은 부분이 인공지능으로 대체될 것으로 예측되기도 한다. 그러나 인공지능은 마케팅 분야에서 지루한 작업을 수행하고 보다 창의적인 전략에 집중할 수 있다. 컨빈스 앤 컨버트(Convince&Convert)는 마케팅 업무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분야와 활용할 수 있는 도구에 대해 공유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1. 브랜드 아이덴티티
인공지능은 디지털 마케팅의 첫 단계, 즉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설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즉 AI를 사용하여 눈에 띄는 브랜드 이름을 만들고 로고 제작에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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