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범위한 마케팅 조직의 여러 기능에 걸쳐 콘텐츠 마케팅 업무의 고유한 측면을 어떻게 통합해야 할까?
광범위한 마케팅 운영에 통합된 다양한 활동인 콘텐츠 마케팅은 여러 마케팅 모자를 쓴 한 팀일 수도 있다. 아니면 수백 명으로 구성된 글로벌 통합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팀일 수도 있다. 콘텐츠와 관련된 활동은 비즈니스의 전략적 기능이어야 한다. 콘텐츠 아이디어 구상, 콘텐츠 제작, 관리, 배포, 측정 등의 활동은 마케팅의 활동과 유사하다. 하지만 콘텐츠 마케팅이 전략일 때는 콘텐츠 마케팅에서 수행하는 활동의 종류와 역할, 책임이 달라진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