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쎈~이야기’를 주제로 제작한 유튜브 숏폼(짧은 영상)을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소비자들에게 재미를 제공하고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고자 이번 숏폼을 제작했다.
넥센타이어는 두 가지 콘셉트의 숏폼을 공개한다.
먼저, 4일부터 하루에 두 편씩 공개되는 첫 번째 콘셉트 '쎈~이야기'는 영화 속 ‘개성이 강한’ 캐릭터들의 포인트를 활용해 총 11편으로 구성, 넥센타이어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쎈~이야기’를 주제로 제작한 유튜브 숏폼(짧은 영상)을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소비자들에게 재미를 제공하고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고자 이번 숏폼을 제작했다.
넥센타이어는 두 가지 콘셉트의 숏폼을 공개한다.
먼저, 4일부터 하루에 두 편씩 공개되는 첫 번째 콘셉트 '쎈~이야기'는 영화 속 ‘개성이 강한’ 캐릭터들의 포인트를 활용해 총 11편으로 구성, 넥센타이어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심리학을 전공하면 마케팅을 잘한다?👩🎓
MARKETEA
성공한 프랜차이즈의 비밀: 전략적 홈페이지 운영의 힘
위픽wepick
우수 프랜차이즈의 기준: 본사 관리와 운영 시스템의 중요성
위픽wepick
[오픈AI o1] 생각하는 인공지능
위픽wepick
MZ세대부터 모든 연령층을 아우르는 F&B 프랜차이즈 전략
위픽wepick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1) :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중요성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