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를 게시하면 타깃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한 수많은 다른 콘텐츠와 경쟁하는 환경에 들어선다. 시각적 요소는 콘텐츠의 몰입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콘텐츠가 뒤섞여 길을 잃을 가능성도 줄여준다.
검색 엔진은 복잡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웹 페이지 품질과 특정 키워드와의 관련성을 나타내는 신호를 식별한다. 구글 웹마스터에 따르면 사용자 검색 의도를 충족하는 콘텐츠는 가장 중요한 순위 요소 중 하나이다.
시각적 자산은 독자의 주의를 끌고, 추가적인 컨텍스트를 제공하며, 시각적 학습자에게 개념을 명확히 함으로써 검색자의 의도를 지원한다. 또한 시각적 요소는 웹 페이지를 재미있고 매력적으로 보이게 한다. 백서와 같이 텍스트가 많은 자산도 데이터 시각화 및 브랜드 이미지를 활용하면 이점을 얻을 수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