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도적인 데이터 인사이트 컨설팅 기업 칸타코리아(대표 양정열)가 오는 30일 오후 3시 국내 마케터 및 광고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웨비나를 개최하고, 마케팅 투자 효율성 극대화를 위한 마케팅 ROI 측정최신 방법론과 활용 플랫폼을 공유한다.
비즈니스 환경의 급격한 변화와 어려움이 공존하는 오늘날, 마케터들에게 마케팅 활동의 ROI를 측정하는 것은 그 어느때보다 더 중요해졌다. 많은 마케터들이 과거 ROI 측정에 실패하거나, 그 어려움에 측정을 시도조차 하지않는 등 성공적인 마케팅 ROI 측정은 여전히 큰 과제 중 하나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