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도적인 데이터 인사이트 컨설팅 기업 칸타가 브랜드의 자산 데이터를 확인하고 분석할 수 있는 셀프서비스 솔루션 ‘브랜드 자산 스냅샷(Brand Equity Snapshot)’을 무료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칸타 브랜드 자산 스냅샷은 칸타의 글로벌 브랜드 자산평가 플랫폼인 ‘Brand Z’의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전 세계 42개 시장 700개 이상의 카테고리에 속한 브랜드의 가치와 경쟁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칸타 브랜드Z는칸타가 2006년부터 발전시켜온 세계 최대 규모의 글로벌 브랜드 자산평가 플랫폼으로, 54개 국가의 2만 개 브랜드 자산 평가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브랜드 자산 스냅샷에서는 칸타 브랜드Z가 최근 2년간평가한 주요 브랜드의 현재 가치를 요약적으로 알아볼 수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