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디지털 광고 생태계를 구축해 나가는 독립형 애드테크 기업 퍼브매틱(PubMatic, Inc./Nasdaq: PUBM)은 통합형 셀프서비스 광고 플랫폼 ‘컨버트(Convert)’를 발표했다.
퍼브매틱의 글로벌 클라우드 인프라를 기반으로 커머스 미디어 네트워크와 광고주를 위해 맞춤형서비스를 제공, 온사이트 및 오프사이트에서 스폰서 리스팅 광고와 CTV 광고 등 수익 창출을 가능하게 해준다. 또한, 커머스 미디어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1차 데이터를 활용해 오픈 인터넷 상에서 오디언스를 대폭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해 준다. 리테일 업체뿐만 아니라 교통, 음식 배달, 여행업계 등 다양한 거래를 수행하는 기업에서도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