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은 지난 4월 론칭한 인공지능 플랫폼 ‘CHAI GPC’의 기능 업데이트 및 사용 범위를 확대하여 ‘완결형 광고 생성 AI’로 차별화에 나섰다.
CHAI GPC(Generative Pre-trained Creator)는 네이버 클로바 스튜디오와 GPT-4 모델을 결합, 수년간 축적된 차이의 광고데이터 기반으로 성과가 우수한 ‘광고소재’를 자동으로 추천하고 제작해주는 인공지능 플랫폼이다.
지금까지 국내 출시된 생성형 AI 기반 마케팅 솔루션 대부분이 단순 이미지만 생성해주거나 카피 또는 광고문안만 생성해주는 등 완성된 광고 제작을 위한 통합 기능을 제공하지 않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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