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장마로 장마철 필수 아이템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종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그룹 KPR(사장 김주호)은 6월 한달간 제습∙방수 용품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제품별 언급량이 최대 183% 급증했다고 발표했다.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의 빅데이터 콘텐츠 구독 플랫폼인 <KPR 인사이트 트리>가 장마철 소비트렌드 분석을 위해 6월 한달동안 제품군의 관심도 변화를 파악한 결과, 제습기와 레인부츠의 언급량이 각각 183%, 158%로 가장 높았고 레인코트와 에어컨의 증가율이 68%, 48%로 조사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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