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틱톡(TikTok)’은 단일 분기 소비자 지출 10억 달러(한화 약 1.3조 원)를 돌파한 최초의 앱이 되었다.
data.ai의 올해 1분기 데이터에 의하면,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엔터테인먼트 앱 틱톡은 2023년 1분기 단 한 분기 동안 소비자 지출 10억 달러를 달성해 단일 분기에 양사 마켓에서 10억 달러 소비자 지출을 넘어선 최초의 앱이 되었다. 올해 1분기 동안의 상위 소비자 지출 앱에는 틱톡에 이어서 ‘왕자영요(Honor of Kings)’가 5억 7천만 달러(7,245억 원)로 뒤를 이었고, 동영상 공유 플랫폼 ‘유튜브(YouTube)’가 5억 3천만 달러(6,736억 원)로 3위에 자리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