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4일 아시아에서 가장 큰 광고 컨퍼런스이자 광고 축제가 서울에서 열린다. 요즘 세상에 광고 축제가 무슨 의미가 있느냐는 이야기도 있다. 그런데 지금 광고는 어떤 모습일까? 우리나라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성장하는 산업이다. 항상 새로운 모습으로 광고는 소비자와 만나고 있다. 광고는 애드테크, 콘텐츠, 커머스, 인플루언서 등과 만나면서 광고의 영역은 넓어지고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이번 애드아시아는 새로운 광고를 만나는 장인 것이다.
이 새로운 광고와 애드아시아 2023 서울을 소개하기 위해 지난 6월부터 SNS 기자단이 활동을 시작했다. 이번 애드아시아 SNS 기자단은 광고를 좋아하고 우리나라 광고계를 이끌어갈 미래 광고인들로 구성됐다. 서울지역 대학생 광고 연합 동아리 등의 추천을 받은 이들은 애드아시아와 관련된 다양하고 트렌디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 그들이 제작한 콘텐츠를 만났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