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미디어 플랫폼 티즈는 칸 라이언즈 2023에서 6개의 버티컬 부문에서 뛰어난 캠페인 크리에이티브를 선정, 제3회 티즈 어워즈 그랑프리 갈라에서 시상했다.
어워즈에서 건강, CPG(소비재), 자동차, 뷰티/럭셔리, 음료, 테크놀로지 등 주요 부문에서 크리에이티브를 확장하여 유저의 주목도를 높이고 성과를 이끌어내는 티즈 스튜디오를 활용한 사례 중 베스트 비디오, 베스트 디스플레이, 베스트 아뜰리에(L’Atelier, 풀 퍼널 캠페인에 최적화된 크리에이티브를 제작 및 지원하는 워크샵) 등의 수상작이 선정되었다. 1년에 걸쳐 선정되는 티즈 그랑프리 어워즈는 북미, 라틴 아메리카, 유럽-중동-아프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출품된 수천 개의 후보 중 수상작을 선정하여 디지털 공간에서의 뛰어난 창의성과 혁신을 보여주는 이벤트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