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d Prix, British Airlines, A BRITISH ORIGINAL, Uncommon creative studio
비행기에 탑승하는 500가지 이유
OOH 부문 그랑프리는 영국 항공사의 <브리티쉬 오리지널(A British Original)>이 차지했다. 영국 항공사는 여행 목적을 작성하는 포맷을 활용하여 비즈니스(Business), 휴가(Leisure)과 제3의 이유를 넣은 광고를 만들었다. 예를 들어 "왜냐하면 올해 너무 많은 일들이 있었기 때문에(Because this year’s been a lot)", "버킷 리스트(Bucket list)", "우리 함께 찾아보지 않을래? (let’s find out, shall we?)"등 총 500개의 인쇄 광고가 제작되었다. 제작된 광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