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유통업계에서 MZ세대 사이에서 인기 있는 셀러브리티나 게임, 캐릭터 등을 적극 활용해 팬심(fan+心)을 저격하는 ‘팬덤 마케팅’을 잇따라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업계에서는 MZ세대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셀러브리티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새로운 CM송과 한정판 포토북을 선보이며 화제를 불러일으키는가 하면, 인기가 높은 모바일 게임부터 라이프스타일브랜드, 스포츠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팬덤을 사로잡는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코카콜라,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짜릿한 매력의 뉴진스를 만나봐! 코카콜라는 글로벌 엠버서더로 ‘#뉴진스(#NewJeans)’를 발탁하고 많은 이들에게 친숙한 일명 코카콜라 송을 뉴진스 스타일로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CM송 ‘Zero’를 공개했다. 동시에 뉴진스가 코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