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대학생들이 아시아 최대 마케팅 축제 애드아시아 2023 서울에서 크리에이티브를 뽐낸다.
애드아시아 2023 서울 조직위원회(위원장 김낙회)가 서울의 새로운 슬로건을 주제로 ‘서울 도시브랜딩 아시아 대학생 공모전 (Asia Young Creators’ Award, AYCA)’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글로벌 메가시티 서울의 새 슬로건인 ‘Seoul, my Soul’을 주제로 한 ‘Discover your Soul in Seoul (서울을 통해 발견하는 나의 소울)’이다.
세부 공모 분야는 ▲서울에서 채울 수 있는 나의 소울(Soul)은? ▲나의 소울(Soul)을 서울의 역사, 공간 등과 관련하여 표현 ▲외국인이 바라보는 서울의 문화 등이다.
아시아 지역 대학(원)생 및 한국에서 체류 중인 유학생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를 원할 경우 오는 8월 31일까지 3가지 공모 분야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영상으로 제작,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고 출품 신청서를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