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C는 비즈니스 성과를 창출한 최고의 아이디어에 수여하는 제3회 글로벌 WARC 어워즈 포 이펙티비티의 최종 및 최고상 수상작을 칸 라이언즈에서 발표했다.
이번에 11개의 그랑프리, 2개의 그랑프리 포 굿, 8개의 금상이 수여됐다.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전 세계 글로벌 브랜드와 로컬 브랜드의 캠페인이 출품되어 마케터들이 다양한 부문과 타깃층에서 어떻게 성장을 주도하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미국이 그랑프리 4개로 가장 많은 상을 받았다. 독일/헝가리, 인도/싱가포르, 레바논/UAE는 각각 멀티마켓 캠페인으로 수상했다. 인도와 아랍에미리트도 각각 두 개의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영국과 캐나다는 두 개씩 수상했다. 아르헨티나, 호주, 프랑스, 첫 수상자인 케냐, 뉴질랜드, 태국은 한 개씩 수상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