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시스 그룹과 까르푸 그룹은 유럽 대륙, 브라질, 아르헨티나의 급성장하는 리테일 미디어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합작 투자 회사인 언리미테일(unlimitail)을 출범했다. 이니셔티브가 발표된 지 6개월 만에 출범하는 언리미테일은 매년 파리에서 개최되는 유럽 최대의 스타트업 및 기술 컨퍼런스인 비바테크(VivaTech)에서 공개됐다.
- 언리미테일은 리테일러 및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해당 지역에서 리테일 미디어가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규모, 연결성, 일관성을 제공할 계획이다.
- 언리미테일은 엡실론의 CitrusAd와 까르푸의 심도 있는 리테일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한다.
- 6개월 만에 13개의 리테일 파트너와 함께하며, 총 1억 2천만 명 이상의 로열티 고객과 한 달에 15억 건의 페이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