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커머스와 관련한 브랜드의 고민은 무엇일까? 온라인 트래픽은 높지만 전환율은 낮다. 오프라인 매장은 그 반대의 문제, 즉 낮은 유동인구와 높은 전환율에 직면해 있다.
이커머스와 오프라인 쇼핑 모두 각각의 장점이 있다. 이커머스 사이트는 시공간적인 제한이 없보 훨씬 더 넓은 도달 범위를 제공한다. 그러나 오프라인 소매점은 고객은 맞춤형 상담을 받고, 매장 직원과 친밀감을 쌓으며, 감각적인 경험의 이점을 누리는 등 훨씬 더 상호 작용이다.
이 두 가지를 결합하여 최고의 판매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엠플리파이(emplifi)는 바로 라이브 커머스라고 강조한다. 엠플리파이는 라이브 커머스에 대한 주요 내용을 정리, 공유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