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지난 몇 년 동안 브랜드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그러나 모든 새로운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인플루언서 마케팅도 성장통을 겪고 있다. 클리어코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성장, 광고주에게 제공하는 이점,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술 공급업체가 직면한 과제와 기회를 공유했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인기
디지털 마케팅 영역이 성장함에 따라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인기를 얻고 있다. gen.video와 지오메트리 글로벌의 인플루언서의 영향력 보고서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인플루언서가 홍보한 여행지를 보고 여행지를 선택하거나 전자제품, 의류, 식음료, 건강 및 미용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