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 기업 위픽코퍼레이션(대표 김태환)이 마케팅 플랫폼 ‘위픽업’을 론칭했다.
위픽업은 광고주들이 마케팅 목적, 업종, 아이템, 예산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 광고전략을 제안 받고, 검증된 광고상품을 선택하고 집행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위픽업은 분야별로 카테고라이징된 광고주가 예산, 업종, 전환 목표 등을 선택하면, 이에 맞는 광고전략과 광고상품을 추천해 준다. 또한 커뮤니티 기능을 제공하여 마케터와 광고주들이 서로 의견을 교환하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