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경기 침체기, 어느 나라에 캠페인을 집행해야 할까?

2023.04.18 11:12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406

댓글 0

글로벌 마케팅 성과 측정 플랫폼 앱스플라이어가 퍼포먼스 인덱스: 국가 랭킹 에디션(The AppsFlyer Performance Index - The Country Edition)을 발표했다. 

이번 국가 랭킹 에디션은 업계 최초로 모바일 앱 캠페인 성과를 비교하여 국가 간 순위를 매긴 것으로 마케터들이 캠페인 실행 국가를 선정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보고서이다. 이번 보고서에서는 GDP 및 경제 전문가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국가를 3등급으로 나눴으며 새로운 시장 발굴을 위해 마케팅 집행 가능성에 가중치를 둔 9가지 기준으로 국가 순위를 정리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