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에 세뇌당한 탓이기도 하겠지만..
배너광고가 원래 클릭률이 낮은건 잘 알고있었습니다.
구글 GDN 집행중인데,
클릭률이 0.02% - 0.2% 사이를 왔다갔다 하네요..
더군다나 그렇게 유입된 방문자의 구매율도 0.18% - 0.6% 사이를 왔다갔다 합니다.
대부분 0.3% 정도 평균 나오는듯 합니다.
그저 배너광고가 그러려니 했지만, 보스님께서 대행하시는 구글 GDN소개페이지에
구글은 기존의 배너광고가 가진 단점인 저조한 전환율을 보완할 수 있는 대안이라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저희가 집행하고 있는 저 수치들은 지금 굉장히 낮은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업종은 속옷인데, 어느정도는 끌어올려야 한다고 보시나요?
키워드광고와 비슷하게 접근하기엔 정말 무리가 있네요 구글 GD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