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퍼즐코퍼레이션(주)퍼즐코퍼레이션
메타마케팅연구소메타 마케팅 강의, 컨설팅
국내 대표 미디어렙에서 근무 중인 8년차 대기업 퍼포먼스 마케터입니다. 다양한 광고 마케팅 문의사항에 적극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아울러 초보 마케터분들 대상 교육 및 강의도 가능하오니 문의주세요 !
답변안녕하세요 본인 소유의 올영 랜딩이라면 집행하시는데 전혀 문제 없으십니다! 아울러 제품 군에 따라 다르겠지만 많은 광고주들이 카카오톡, 네이버 gfa, 인스타그램 내에서 올리브영 랜딩으로 캠페인 운영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올리브영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제가 알기로는 일자별로 확인은 가능하나 시간대별로는 볼 수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구글애즈 특성상 무효클릭 등 인보이스 내에서 조금씩 변동되는 부분이 있기에 저희가 수기로 리포팅하는 예산이랑 노출/클릭 수치도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구글검색구글검색광고구글광고구글애즈구글키워드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어떤 상품인지, 어떻게 판매하고 있으신지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여 설명이 어렵습니다. 해당 내용 쪽지로 문의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채택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광고자사몰상위노출
답변안녕하세요, 일 예산이 아예 소진이 안되시나요? 사실 지금 보이는 이미지로는 노출이 7정도 찍히는걸로 보아 셋팅 상 문제는 없어보입니다. 혹 일예산을 잠시 상향조정하셨다가 소진이 되시는지 확인해보시는 방법도 있어 해당 방법으로 진행해보심을 권장드립니다.
구글광고구글검색광고구글배너구글반응형광고
답변안녕하세요 애플 서치 애드의 경우 키워드 광고라고 쉽게 생각해주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업종별 벤치마크 데이터의 경우 애플 담당자에게 직접 문의하여야 되는 부분으로 별도로 개인적으로 알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ㅠㅠ 다만, 구글 UAC와 애플서치애드는 앱 광고 진행시 대..
앱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전자담배의 경우 별도 심의를 받아야 하는지에 대해선 명확하게 알고 있지 않아 심의 진행 여부를 ㅁ너저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자담배같은 상품은 심의 외에도 성인타겟팅이 필수로 들어가야 하는 제품군인데요 성인타겟팅 진행이 가능한 매체라면 대표 ..
전자담배
채택답변안녕하세요 타겟 CPA를 줄이시게 되면 노출이 떨어진다 라는 단방향 적인 느낌이라기 보다는 타겟 CPA를 줄이면 그만큼 액션 할 수 있는 경쟁강도가 떨어질 수 있으므로 노출이 적어지고 소진이 안된다라고 생각해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초반 집행 시 타겟 CPA를 높게 설정하신 ..
구글애즈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입찰 전략이 혹시 어떻게 되실까요? 기존에 노출이 잘 되시다가 노출이 안되는 경우라면 몇 가지 요인이 있을 것 같은데요 아래 내용 체크 해보시고 추가 문의사항 있으시면 말씀주세요 1) 입찰 전략이 어떻게 되어있는지 / 일예산이 어느 수준인지 2) 단가 설정이 너무..
구글광고
답변안녕하세요 단기로 회사에 대한 내용과 회사에서 진행하는 업무에 대해 과외 형식으로 컨설팅을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1:1 컨설팅이 필요하시면 쪽지 주세요
퍼포먼스마케터신입취업전취업취업성공
답변안녕하세요 혹시 최대 CPC가 어떻게 설정되어 있으신가요? 예산 이슈가 아니라 CPC 단가 이슈로 인해 노출이 안되시는건 아니실지 문의드립니다.
답변안녕하세요 광고 세트당 소재 개수는 정확하게는 모르겠으나 전체 적으로 한개의 계정당 200개 이상의 소재가 진행되면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 계정 내 소재갯수가 많으시다면 줄이시는것을 권장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광고메타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인스타그램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피싱으로 보여집니다. 링크는 클릭하지 마시고 그냥 무시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페이스북페이스북계정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페이지
채택답변안녕하세요 구글애즈에서는 광고 그룹에서 입찰가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캠페인 단에서는 총 예산 / 일 예산 확인이 가능하고 그룹 내에선 cpc / cpv / cpa 등 단가 확인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구글광고구글검색광고
답변광고그룹에 중간정도 열 보시면 CPC 입찰가 설정해놓은 부분이 있으실거에요! 혹은 설정 탭에 들어가셔도 확인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안녕하세요 해당 광고상품은 클릭당 단가로 과금됩니다. 노출 이후 유저가 클릭했을 경우 과금되며 이에따라 일 예산을 설정하여도 초과 소진이 어느정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구글GDN
답변안녕하세요 최종 url에 utm 파라미터 넣으셔야 ga에서 정상적으로 잡히실 거에요! 감사합니다.
구글GDN디스플레이광고UTM
답변안녕하세요 미리 광고 집행의 예상수치를 확인하는 방법은 미디어믹스를 작성하시면 되는 부분인데요 미디어믹스란, 광고 단가 / 집행비용 등을 가지고 대략적인 광고 효율을 환산하는 방법입니다. 다만 많은 수식이 걸려있어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답변 채택 ..
SNS광고인스타그램광고인스타그램마케팅
답변안녕하세요 신규브랜드여도 메타 광고를 통해 전환을 일으킬 수는 있습니다 다만 da특성상 검색광고 대비 더 낮은 전환이 발생될 수 있고, 현재 전환이 발생하지 않아 최적화도 되지 않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브랜딩 초반 진행을 위해서는 모든 광고를 전환에 초첨을 두시지 마시고..
DA메타
답변안녕하세요 문의내용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목표 유형을 웹사이트로 설정 후 광고를 집행했을 때 1. 웹사이트를 네이버 카페, 네이버 블로그 등으로 설정할 수 있는지 > 인스타그램 앱 내에서 홍보하시는 경우 불가합니다. 메타 광고관리자 연동 후 진행하시면 말씀주신 모든 ..
인스타그램광고인스타그램인스타홍보
답변안녕하세요, 요즘에는 마케팅을 아예 모르는 직원을 마케터로 채용해서 키우는 곳이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하여, 개인적으로 마케팅에 관련된 공부를 진행하면서 하나하나씩 만들어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마케팅 컨설팅을 받으시면서, 어느정도 경험을 익히신 후 관련 마케팅 ..
마린이마케팅마케터마케팅초보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GrooveHJ
2그루브토깽이
3김완진
4groove혁순
5SSOSSOhi
6미취니
7zhzh
8blog119
9MRES
10더리뷰마사원
1blog119
2김완진
3zhzh
4바이너리애드
6MRES
7오늘그리고내일
8미취니
9GrooveHJ
10테라그로스
2바이너리애드
3오늘그리고내일
4zhzh
5MRES
6인플루언서컴퍼니
7SSOSSOhi
8김완진
9미취니
10젤리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