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메타마케팅연구소메타 마케팅 강의, 컨설팅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퍼즐코퍼레이션(주)퍼즐코퍼레이션
테라그로스구글 광고 대행사 테라그로스
국내 대표 미디어렙에서 근무 중인 8년차 대기업 퍼포먼스 마케터입니다. 다양한 광고 마케팅 문의사항에 적극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아울러 초보 마케터분들 대상 교육 및 강의도 가능하오니 문의주세요 !
답변안녕하세요 기본적으로 제외키워드를 설정하면 키워드 노출이 진행되지 않아야 정상이긴 한데요 혹시 설정한 시점이 언제 정도였을지요? 혹 안녕하세요 키워드를 꼭 지우셔야 한다면 반갑습니다 키워드 확장을 제외한 후에도 진행되시는지 확인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구글애즈구글애즈제외키워드
답변안녕하세요 혹시 특정 키워드를 월 단위로 `작업`해서 올리려는 의도가 있으실까요? 특정 프로그램을 써서 올리시는 방법은 있으신데, 키워드의 검색량을 올리시려면 다른 마케팅 활동과 광고 등을 진행하시면서 서서히 노출을 증대시키는 방법이 있습니다. 작업을 통해 키워드를 ..
검색량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최초 광고관리자 등록 시 한국 시간으로 설정해놓으신게 아니라면 다시 계정을 만드셔야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ㅠㅠ
메타인스타그램인스타그램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온라인 상세페이지 내에서 악기 연주를 보는게 뎁스가 다소 많은 편이라 큰 성과가 나오진 않을 것 같은데요 단순히 상세페이지에서 상위노출하는 것 보다는 초반 스토리텔링 자체를 `타사 악기 대비 좋은 악기 소리` 등으로 묶어서 타사 제품이 아닌 우리 제품을 사야..
상세페이지동영상
답변안녕하세요 행사대행업체의 경우 파워링크보다는 블로그 작업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나라장터에서 비딩 수주 받는 형식으로 많은 업체들이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 부분도 활용하셔서 진행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나라장터는 별도 광고나 이런 구좌 없..
행사대행행사이벤트대행이벤트마케팅
답변안녕하세요 아쉽게도 uac 집행 시 플레이스토어에만 노출 할 수 있도록 지면 설정은 불가합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플레이스토어
답변안녕하세요 각각의 캠페인에 동일한 타겟에게 광고 노출을 희망하신다면 경쟁이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아울러, 구글애즈에서 1개의 캠페인 / 광고그룹 내 도착페이지가 다르다면 검수가 통과되지 않습니다 (구글애즈 가이드 상 1개의 캠페인 내에서는 동일한 도착페이지 사용 필수..
구글애즈
답변안녕하세요 보스님께서 말씀주신 바와 같이 진행하는 방식을 더블리스팅이라고 부르는데요 그렇게 진행하시면 같은 키워드 검색 시 두 검색광고 순위에 동시에 노출 할 수 있어서 경쟁사 대비 파워링크 점유율이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령 열풍기 키워드 검색 시 동일 광고주가..
검색광고네이버파워링크소재소재등록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위치 타겟팅을 설정하시면 해당 반경 내에서만 광고가 노출 되는 부분이 맞습니다. 다만 그 부분을 명확하게 체크할 수 있는 방법은 없고, 혹시 친구분께서 인천을 방문하신 이력이 있으시거나, GPS상 인천 지역으로 나와있는지 확인을 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 외 ..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앱설치 단가의 경우 업종에 따라 매우 상이하여 말씀드리기가 다소 어려울 것 같습니다. ㅠㅠ uac 경우 net기준 3,000원에서 7,000원까지 다양하게 집행된 적이 있으나, 금융, 게임 등 업종이 달라서요 ㅠ ㅠ 다만 대화형 어플리케이션의 경우 업종 자체가 생소하여 단가가 조..
앱캠페인퍼포먼스마케팅UAC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인스타그램의 경우에 단기간에 어떠한 액션이 다수 발생하게 되면 계정이 잠길 수 있습니다. 팔로우의 경우에도 단기간에 많이 팔로우 작업이 진행되거나, dm/댓글도 한번에 많이 진행된다면 불법적인 액션으로 간주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채택답변안녕하세요 플레이스의 경우 한가지 조건에 부합한다고 정확하게 순위가 오르고 내리는 프로세스는 아닙니다. 가령 가설을 1) 준최블 10건 2)준최5 + 일반 10건 이렇게 진행하신다고 달라지는게 정확한 명제가 될 수는 없습니다. 리뷰, 체류 시간, 클릭, 외부 유입, 예약/전화 등 다양..
플레이스플레이스광고
답변안녕하세요 메타의 경우 사용자 (유저)의 시청환경에 따라서 자동으로 크리에이티브를 전환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랜딩링크가 설정되어 있다면 자동으로 크리에이티브 설정이 된 것으로 보여지긴 하나 자세한 내용은 실제 광고 셋팅단을 보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혹..
메타인스타그램페이스북인스타그램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실제 사이트를 이용하는 유저가 일반 고객이기 때문에 b2c로 분류되는게 맞을 것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채용사이트B2C
답변안녕하세요 쇼핑검색광고는 키워드를 저희가 지정할 수 없습니다. 네이버에서 카테고리/상품군 별로 지정해놓은 키워드에서 입찰경쟁을 통해 상위 노출을 진행하는 광고라고 생각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마트스토어쇼핑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여러가지 제품을 체험단 돌리신다는 이야기로 이해하는게 맞을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제가 이해한게 맞다면 할인금액으로 정해주시는게 좋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할인율로 진행되다보면 객단가가 비싼 상품들은 더 많은 할인을 해줘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어서 권..
스마트스토어리뷰
답변안녕하세요 개인이 집행하시는 분도 사업자가 있으신건가요? 보통 직접 진행하시면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수수료를 받지 못해 마크업을 진행하셔야 하는데요 예를 들어 마크업 10%로 책정하시면 200만원 집행 시 실제 180만원만 광고 집행하고 20만원은 수수료로 가져가는 방식으로 진..
네이버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보통 30%로 책정하시면 대행사 20 / 렙사 10 으로 구성되고 20%는 10% /10% 15%는 8% / 7%로 책정합니다. 감사합니다 :)
마케팅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앱설치로 진행하시는 거라면 클릭률보다는 실적을 보시고 액션하시는게 좋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클릭률은 좋지만 설치 전환 건수가 좋지 않는건 머신러닝에서 실적 낮음으로 표기하기에 전체적으로 실적 베이스로 광고 운영하심을 권장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구글앱설치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의 경우 CPM 과금방식으로 운영됩니다. 전환 목적이던, 트래픽 목적이던 목적과는 상관없이 1000회 노출시 과금이 되는 형태라고 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하여, 전환이 나오지 않아도 과금이 되는건 정상적인 상황이시고, 캠페인 최적화를 위해서는 광고세트 일..
메타광고메타페이스북광고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GrooveHJ
2그루브토깽이
3김완진
4groove혁순
5SSOSSOhi
6미취니
7blog119
8zhzh
9MRES
10더리뷰마사원
1blog119
2김완진
3zhzh
4바이너리애드
5MRES
6SSOSSOhi
7오늘그리고내일
8미취니
9GrooveHJ
10테라그로스
2바이너리애드
3오늘그리고내일
4zhzh
6인플루언서컴퍼니
7SSOSSOhi
8김완진
9미취니
10젤리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