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바이너리애드압도적 퍼포먼스, 바이너리애드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김매니저함께 보면 좋은 아이보스 서비스 (소개글 참고)
퍼즐코퍼레이션(주)퍼즐코퍼레이션
국내 대표 미디어렙에서 근무 중인 8년차 대기업 퍼포먼스 마케터입니다. 다양한 광고 마케팅 문의사항에 적극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아울러 초보 마케터분들 대상 교육 및 강의도 가능하오니 문의주세요 !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정확하게 이해를 하였는지 모르겠으나, 광고 관리자 내에서 신규 캠페인으로 다시 만들어보신 적은 있으실까요? 노출이 한동안 안되면 그냥 머신러닝 최적화가 아예 안되버려서 그럴땐 신규 캠페인으로 진행하시면 보다 빠르게 해결되실 수도 있어서요! 감사합니다..
메타노출메타노출0
채택답변안녕하세요 각각의 국가별로 예산이 정해져있으시다면, 나라별로 캠페인 구분하셔야 합니다. 한 캠페인에 여러 국가를 넣으시게 되면, 어디에 얼마나 소진되는지를 저희가 지정할 수 없기 때문에 한국 100만원 일본 100만원 이렇게 운영하실 예정이라면 캠페인 구분을 권장드립니다...
구글구글애즈앱광고앱설치글로벌
채택답변안녕하세요 SNS라 함은 어떤 매체를 말씀하실까요? 메타, 틱톡 등 SNS는 성과 측정 정확하게 되는 매체입니다. 아울러 크리테오의 경우 보통 렙사 통해서 진행을 많이 하시고, 통하지 않으면 월 최소 집행 금액을 충족해야 집행이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어 크리테오 집행을 희망하신다면 ..
인스타그램광고SNS광고크리테오유튜브광고
답변안녕하세요 틱톡의 주 이용 유저는 10~20대 남녀 입니다. 남성보다는 여성이 조금 더 많이 이용하는 것으로 보여지고 해당 타겟에게 알맞는 상품을 판매 / 바이럴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틱톡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의 경우 광고세트 최적화를 진행해야 하는데요 광고 세트 최적화의 경우 세트당 일주일 내 전환 50건 이상 발생해야 최적화가 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최적화 이후에는 효율 개선 가능성 있으며, 초반에 많은 세트 운영하시게되면 최적화에 어려움이 있을수도 ..
메타전환CPC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마케팅 방향성은 상품 카테고리에 따라서도 달라지고, 자사몰에서 운영하시는지, 오픈마켓에서 운영하시는지에 따라서도 전략은 달라집니다. 오픈마켓(스마트스토어) 기준으로는 어느정도 리뷰 수와 구매 건수가 발생되고 다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시는 부분이 좀 ..
바이럴마케팅온라인마케팅
답변안녕하세요 디멘드젠의 경우 별도로 볼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다만 리포팅에 나오는 데이터는 절대 거짓이 있을 수 없기에 데이터 신뢰하셔도 문제 없으실거에요 ^^ 아니시면, 구글애즈 > 광고가 게재된 위치 들어가셔서 많이 노출되는 지면에 새로고침 무한으로 해보시면 나오..
구글디스커버리디멘드젠
답변안녕하세요 질문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1번 먼저 보험 업종은 다른 업종 대비 높은 클릭당 단가를 보이고 있습니다. 전환 성과의 경우 어떤 전환 성과를 가져가시는지/브랜드와 상품의 퀄리티나 매력도가 얼마나 높은지에 따라 천차만별이기에 광고를 진행하시면서 내부 전..
네이버광고GFA네이버밴드
답변안녕하세요 이 부분은 댓글로 설명드리기가 어려운 것 같습니다. 혹시 채택 후 쪽지 주시면 설명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메타광고관리자캠페인
답변안녕하세요 URL 및 UTM 내 한글이 들어가도 GA 트래킹에는 문제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실제로 UTM 내에도 한글로 써놓으셔도 GA상에서 정상적으로 트래킹 되고 있습니다(제가 운영하는 캠페인 기준) 감사합니다.
UTMUTM추적GA트래킹
답변안녕하세요 먼저 제가 명확하게 이해한 것인지 모르겠으나 A광고 계정에서 B광고계정으로 권한 위임하고 A 광고계정 삭제하면 되는 부분이 아닐지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페이스북계정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사연모집 플랫폼은 없다고 보셔도 무방하실 것 같으며 통상 그러한 마케팅 캠페인을 기획할 때는 인스타그램 광고 진행하여 DM 혹은 댓글로 사연 모집하는 방식을 많이 사용합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사연모집플랫폼사연모집플랫폼
답변안녕하세요 최적화된 파워소재만 남기고 나머지 다 off 하신 후 새로운 소재를 넣으셔도 파워소재에서만 소진이 될 확률이 높습니다. 전환이 잘 되는 편이시라면 1개의 광고 세트 내 파워소재만 남겨두시고, 다른 세트를 만들어서 광고세트 최적화를 진행하시는게 더 나을 것 같습니다...
메타광고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인스타그램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해당 전환 액션의 경우 구글 태그매니저 삽입 오류로 보여지는데요 만약 전환 광고를 돌리시는게 아니라 웹사이트 트래픽 광고를 집행하실 예정이라면 무시하시고 진행하셔도 됩니다. 목표 설정없이 캠페인 진행 -> 디스플레이로 하시고 클릭수 최대화 또는 수동 cpc 운영 ..
구글배너광고반응형배너광고웹사이트트래픽구글광고구글애즈
답변안녕하세요 MCN 소속 유튜버들은 각 회사 홈페이지 내 상품소개서 확인해보시면 확인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그 외에 MCN에 소속되어있지 않은 유튜버들은 개별적으로 커뮤니케이션 진행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유튜버크리에이터
답변안녕하세요 개인적인 의견으로 다른 마케터분들과 다를 수 있지만 저의 경우 너무 많은 소재 운영과 교체는 지양하는 편입니다. 소재노출 -> 소재 피로도 체크 (클릭효율 저하 등) 후에 소재를 변경하시고 로아스의 경우 최적화가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한번 소재 교체 후 최소 1주..
인스타그램광고아드리엘메타광고
답변안녕하세요 혹시 한국에 있는 일본인을 타겟으로 잡으신건가요? 그게 아니시라면 위치를 일본으로 잡으셔야 노출이 가능하십니다. 지금은 설정되어 있으신 것은 대한민국에서 + 핸드폰 언어를 일본어로 쓰고 있으면서 + 관심사 세그먼트에 관심이 있는 타겟으로 잡으셔서 타겟군이..
메타광고광고관리해외마케팅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수동 cpc의 개념은 최적화를 진행하지 않는다는 말과 동일합니다. 구글애즈 검색광고는 자동으로 설정하시는게 최적화 점수에 제일 유리하며 수동 cpc로 진행하실 경우 최적화 점수는 자연스럽게 떨어지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 광고 효율을 높이려면 - > 수동 CP..
구글구글검색구글검색광고검색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광고주 인증은 지금 검토중이어도 광고 진행해는 이슈가 없으시죠? 혹시 검토가 계속 안되신다면 다시 한번 진행해보심을 추천드립니다. 간혹 구글애즈에서 오류로 인해 검수가 오래걸리거나 진행되지 않는 경우도 있어서요 감사합니다!
구글애즈
답변안녕하세요 챌린지의 경우 대게 숏폼으로 진행되는 부분이 많아 릴스나 틱톡 광고를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인플루언서가 진행하면 더 많은 붐업이 되겠지만 예산 상 이슈가 있으시다면 릴스, 틱톡 광고 진행을 통해 이벤트 참여를 유도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연스..
홍보챌린지홍보챌린지홍보방법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GrooveHJ
2그루브토깽이
3김완진
4groove혁순
5SSOSSOhi
6미취니
7blog119
8zhzh
9MRES
10더리뷰마사원
1blog119
2김완진
3zhzh
4바이너리애드
6MRES
7오늘그리고내일
8미취니
9테라그로스
10GrooveHJ
2바이너리애드
3오늘그리고내일
4zhzh
5MRES
6인플루언서컴퍼니
7SSOSSOhi
8김완진
9미취니
10젤리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