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퍼즐코퍼레이션(주)퍼즐코퍼레이션
안팀장안팀장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국내 대표 미디어렙에서 근무 중인 8년차 대기업 퍼포먼스 마케터입니다. 다양한 광고 마케팅 문의사항에 적극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아울러 초보 마케터분들 대상 교육 및 강의도 가능하오니 문의주세요 !
채택답변안녕하세요 cpc, ctr cvr 등 역산 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1) CPC : 금액 / 클릭수 2) CTR : 클릭/ 노출수 3) CVR : 전환수 / 광고집행비용 감사합니다.
퍼포먼스마케팅
답변안녕하세요 퍼포먼스 광고로 얻으시려고 하는 KPI가 매출이실지요? 사실 메타에서 가장 권장하는 방법과 디지털 광고에서 효율을 가장 높게 나타낼 수 잇는 방법은 모든 지면에 노출 시켜 광고의 경쟁률을 떨어트리는 방법입니다. 그 이후 광고가 최적화 되면서 전환 가능한 유저..
퍼포먼스마케팅광고마케팅지면광고
답변안녕하세요 모바일 배너 상품 중 상당 수 겹치는 상품들이 많습니다. 네이버 nosp 상품과 gfa의 다른점은 예약형 (노출 보장형) 상품이냐 성과형 상품이냐의 차이입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쪽지 주세요 ^^ 감사합니다. 임형선 드림.
네이버DA네이버배너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해당 내용은 저희가 직접 설정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고 유저에 따라서 자연스럽게 변경되어 노출되는 방식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메타페이스북광고
답변안녕하세요, X(트위터)의 경우 국내 타겟팅 당연히 되는 매체입니다 ㅠㅜㅜ 실제로 프로모션비디오 상품 등 기존 한국 영타겟 대상으로 자주 집행했던 매체이기도 합니다. 혹시 대한민국, 한국 이런식으로도 쳐서 안나오시는지 체크 부탁드려요! 단순 오류일 수도 있겠지만, 국내 타..
트위터SNSX광고집행
답변안녕하세요 구글 온보딩 매니저가 솔루션 해준 내용처럼 전환수 최대화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초반에 디바이스 타겟팅을 걸어 좁은 모수로 진행하는게 아닌, 타겟팅을 넓게 확장시키고 이후 줄여나가면서 전환 최대화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해야 하는 것이 맞습니다. 이유는, 구글애..
구글애즈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카탈로그 광고의 경우 모든 상품의 랜딩을 다르게 넣을 수 있으십니다. 실제로 카탈로그에 노출되는 광고 이미지들도 다른 제품이어야하며, 랜딩도 각각 다른 제품의 URL 로 넘길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GFA 배너를 통해 랜딩되는 페이지가 예고페이지라는 말씀이시죠? 위 내용이라는 가정하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GFA의 경우, 라이브 예고페이지 > 본방송 시청 > 상품 구매는 `전환`으로 잡히지 않나요? > 위의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2. `구글 트래킹 코드`를 넣음 ..
GFA네이버광고쇼핑라이브라이브방송광고
답변안녕하세요 해당 지면은 네이버 알고리즘에 의해 생성되는 지면으로 정확한 판단을 하긴 어려우나 1) 트래픽이 없음 2) 서치어드바이저에서의 어떠한 이슈 위 두가지 중 하나로 보여집니다. 하나씩 체크해보심을 권장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사이트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스마트스토어의 경우는 3개까지 가능하나 쿠팡, 오늘의집 같은 경우는 사업자당 1개의 계정만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기타 오픈마켓은 정확하진 않네요 ^^;;) 감사합니다.
오픈마켓입점문의오픈마켓입점
답변안녕하세요 메타에서 종종 일어나는 이슈로 잠시 기다렸다가 진행하시거나, 쿠키를 한번 삭제해보심을 권장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보통의 경우 게시물을 수정하시면, 광고도 재 검수가 진행됩니다. 게시물 수정 이후 꼭 광고관리자센터에서 제대로 광고가 진행되고 있으신지 한번 체크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메타인스타그램광고페이스북광고DA
답변안녕하세요 보통은 그런 이슈가 발생하지 않아, 일시적인 오류로 보여집니다. 감사합니다 :)
GFA
답변안녕하세요 저도 루틴에 맞춰 일하는걸 즐겨 하는데요 혹시 출근을 앞두고 계획을 짜셨다고 하는데 계획 내에 일은 없으신 것 같아서 출근시간에 는 일을 한다는 말씀이신거죠?^^ 제가 봤을때는 널널하게 계획 세우신 것 같습니다. ㅎㅎ 뉴스 1개라고 하심은 그냥 읽는 뉴스 1개..
루틴계획일과일정계획표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웹 기반 랜딩으로 사용하셔서 크롬이나 기타 브라우저로 넘어가는 현상 같은데요 별도로 저희가 셋팅 시 네이버 앱으로 이동하게 하는 법은 없는 것 같습니다. 각각 사용자의 디바이스 환경 별로 설정값에 따라 변경될 듯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유튜브광고스마트스토어랜딩페이지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정확한 구조파악이 어렵지만, 픽셀 설정을 상세페이지 내 버튼 클릭으로 잡으시고 그거에 맞는 전환 타겟팅을 진행하시면 가능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다만, 개인적인 견해로는 더알아보기로 유입 > 페이지 스크롤 > 버튼 클릭 > 앱 결제 방식의 뎁스가 너무 많아 이탈이 ..
메타마케팅페이스북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캠페인의 수명은 없습니다. 다만, 광고 세트 내에서 타겟팅한 모수 내에서 동일한 사람들에게 노출되는 소재의 피로도나 이미 클릭했던 유저들에게 또 광고가 노출되는 빈도에 따라 반응률이 떨어지는 현상이 발생하는데요 그렇게 효율이 떨어지거나 소재 내 피로도..
메타
답변안녕하세요 열 맞춤 설정에 도달/노출 모두 설정이 되어 있는지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 열 항목 내 노출/도달이 없는 상태에서 클릭이 발생하지 않아 표출되지 않는 사항일 수도 있을 것 같구요 시간도 동일하게 광고 집행 일자로 셋팅하셔서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
광고관리자광고인스타그램인스타그램광고인스타그램마케팅
답변안녕하세요 경쟁사 광고비 예산의 경우 기업에서는 리서치애드라는 솔루션을 활용하여 진행합니다. 다만 솔루션 사용 비용이 꽤 비싼 것으로 알고 있고, 작은 기업들이나 소상공인/셀러들은 확인하기가 어렵습니다ㅠㅠ 리서치애드에서는 집행월/금액/디바이스/매체/플랫폼 등 확인..
정보경쟁사정보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저 화면 상에는 선택이 가능한걸로 보여지는데 아예 안눌러지시나요? 그리고 캠페인 목적을 어떤걸로 설정하셨는지 문의드립니다. 지금 보이는건 판매 목적으로는 하신 것 같진 않아서요 .. 캠페인 목적에 따라 동영상 상품을 활용하지 못하는 목표로 설정한다면 클릭..
메타페이스북인스타그램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GrooveHJ
2그루브토깽이
3김완진
4groove혁순
5SSOSSOhi
6미취니
7zhzh
8blog119
9MRES
10더리뷰마사원
1blog119
2김완진
3zhzh
4바이너리애드
5MRES
6SSOSSOhi
7오늘그리고내일
8미취니
9GrooveHJ
10테라그로스
2바이너리애드
3오늘그리고내일
4zhzh
6인플루언서컴퍼니
7SSOSSOhi
8김완진
9미취니
10젤리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