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새싹3새싹3 : 퍼포먼스 바이럴 12년차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국내 대표 미디어렙에서 근무 중인 8년차 대기업 퍼포먼스 마케터입니다. 다양한 광고 마케팅 문의사항에 적극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아울러 초보 마케터분들 대상 교육 및 강의도 가능하오니 문의주세요 !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캠페인에 일 예산을 걸어주셨는데 4배~8배 이상씩 청구가 되시는 부분은 이상이 있는 것 같습니다. 보통 일 예산 대비 초과가 될 순 있지만 8배 수준으로는 초과가 될 수 없어 캠페인 셋팅이 정상적으로 되신건지 다시 한번 확인해보시고, 컨시어지에 문의해보시는게 ..
인스타그램광고인스타그램페이스북광고
답변안녕하세요 도착페이지 오류의 경우는 랜딩페이지의 http 스크립트에서 오류 해결을 하셔야 합니다. 그러지 않을 경우는 다른 링크로 사용하셔야 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구글구글광고
답변안녕하세요 브랜드키워드를 추가하여 진행하는 이유는 높은 확률로 키워드를 검색한 고 관여 유저에게 구매 전환을 확보하기 위함입니다. 브랜드키워드 검색 시 다른 업체들도 동일하게 광고를 집행하고 있기 때문에 검색 유저의 이탈을 방지하기 위해 공식 브랜드도 키워드광고를..
구글검색광고
답변안녕하세요 동영상 조회 목적으로 진행 시 조회 및 노출 수 빠르게 확보되고 데이터 쌓입니다. 전환보다 더 학습에 뎁스가 없기 ㄸㅐ문에 셋팅에 이상이 없으시다면 금방 노출 되실 것으로 보여집니다. 감사합니다 :)
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해당 지면은 광고 상품은 아니고, 서치어드바이저 통해서 설정된 브랜드명, 링크가 노출되는 지면입니다. 하단에 최신 콘텐츠의 경우 쿼리수가 높고, 네이버에서 기준해놓은 매체들(유튜브, 인스타, 네이버tv 등) 에서 다양한 콘텐츠들이 업로드가 되고 있으면 자동으로 노..
온라인광고카페24네이버홈페이지
답변안녕하세요 원하시는 마케팅 내용을 검색해보시면 관련된 업체들이 많이 있으실거에요 예를들면 여의도 엘레베이터 광고 라고만 검색하셔도 매우 많은 곳들이 나오는 상황으로 보시고 견적 내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곳에 집행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프라인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현재 cpc가 낮게 설정되어 있어서 노출이 안되시는 것 같습니다. 진행하는 지면이 모바일메인/서비스통합/스마트채널 중 속해있다면 cpc를 7~800원 수준ㅇ으로 올리신 후에 노출 및 소진이 되는지 체크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광고 소재가 승인이 되었는지도 ..
네이버광고디스플레이광고GFA
답변안녕하세요 goro입니다. 광고 랜딩 페이지가 자사몰이라면 네이버 외에도 매우 많은 매체가 있습니다. 네이버 보장형 광고라 하시면 어떤 상품을 말씀하시는지 해당 글로만 봐서는 다소 어려운 감이 있으나 노출과 유입을 늘리기 위해서 대표적으로 gdn 카카오모먼트 네이버(예약형 과..
인하우스인지도유입트래픽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앱 캠페인의 경우 앱 딥링크로 랜딩 설정하시는게 일반적이십니다. 앱 에서 판매를 유도 하시는거라면 판매 목적으로 설정해주시면 되며, 웹사이트로 진행하시는 경우 목표설정없이 캠페인 진행에서 디스플레이를 클릭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구글광고앱광고
답변안녕하세요 디멘드젠 캠페인 광고 소재 셋팅 단에서 캐러셀 클릭하셔서 이미지 추가 하신 후에 링크 넣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구글애즈구글유튜브디스커버리유튜브광고
구글애즈구글유튜브유튜브광고디스커버리
답변안녕하세요 노출수가 발생하였다고 괄호 안에 적어주셨는데 해당 부분이 대시보드에서 확인이 안되신단 말씀이실까요? 전환캠페인의 경우 학습 시간이 클릭수최대화 캠페인 대비 길어 다소 지연될 수는 있으나 대시보드에 노출 수 찍혀있으시다면 정상적으로 캠페인 셋팅 된것으..
유튜브광고
채택답변병원 종사자, 호텔 종사자 등 특정 업종 종사자 타겟팅은 블라인드에서 집행 가능합니다. 보통 업종 관련된 매체는 블라인드, 리멤버 등 매체에서 집행하시는게 효율적으로 좋으실거에요 ^^ 감사합니다.
광고매체광고사기
채택답변안녕하세요 픽셀을 심으셔서 맞춤 이벤트를 만드신게 맞으실까요? 픽셀 리타겟팅을 진행하시려면 광고 세트에서 맞춤타겟 지정하시면 됩니다! 광고세트 > 타겟팅 부분 (맞춤 타겟) > 픽셀 설정 감사합니다.
페이스북메타
답변안녕하세요 크롬 확장프로그램에 메타 픽셀헬퍼 다운받아보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meta-pixel-helper/fdgfkebogiimcoedlicjlajpkdmockpc 이후 웹사이트 들어가셔서 확장프로그램 여시면 각각 카테고리 별로 심어져있는 스크립트 보실 수 있으실 거에요! 감사합..
메타스크립트
채택답변안녕하세요 해당 광고는 모바일 앱 내에서 진행하시는게 맞으시지요? 메타 광고의 경우 pc의 광고관리자와 연동하시어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랜딩 페이지로의 유입이나, 타겟팅/ 픽셀 등 많은 광고 전략을 활용할 수 있어서 광고를 진행하신다면 광고관리자를 통해 집행하..
인스타그램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광고 뿐만 아니라 모든 머신러닝 기반 광고는 동일한 타겟팅에 동일한 소재로 캠페인을 복사하여도 각기 다른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이는 캠페인 별로 최적화 되는게 다르고, 유저 반응율 등에 따라 머신러닝 최적화가 변경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
페이스북캠페인복사
채택답변안녕하세요 구글애즈의 경우 봇이 검수를 진행하기에 위와같은 이슈사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럴때는 재검수 진행하시거나 이의신청 통해서 처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구글키워드광고
채택답변메타 광고에는 이미지 업로드 방식과 게시물 끌어오기 방식이 있는데요 둘다 노출에는 전혀 이슈가 없으나 이미지 업로드는 피드 내에 인터렉션이 반영되지 않고 게시물끌어오기 방식은 인터렉션 된 데이터가 쌓인다고 봐주시면 됩니다. 광고 집행엔 전혀 문제되지 않습니다 ^^
메타인스타그램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인스타그램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UTM 파라미터 활용하여 보시려면 그렇게 세분화하여 보시는게 맞습니다. 네이버 > 브랜드검색 > 00캠페인 > 컨텐츠까지 붙이셔서 보셔야 어떤 캠페인의 어떤 소재까지 운영되었는지 뎁스있게 분석이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UTM매체GA4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GrooveHJ
2그루브토깽이
3김완진
4groove혁순
5SSOSSOhi
6미취니
7blog119
8zhzh
9MRES
10더리뷰마사원
1blog119
2김완진
3zhzh
4바이너리애드
6MRES
7오늘그리고내일
8미취니
9테라그로스
10GrooveHJ
2바이너리애드
3오늘그리고내일
4zhzh
5MRES
6인플루언서컴퍼니
7SSOSSOhi
8김완진
9미취니
10젤리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