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정말로 이해가 안되는 마케터중에 하나 입니다(블로그)

2024.07.09 15:38

네이버지마켓옥션

조회수 4,539

댓글 6

네이버에서 블로그 발행을 기준으로 얘기나누면,

-대량 배포형
-네이버 메인 목표 배포형

위 두가지의 형태로 구분지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신뢰성 게시글 목적의 대량 배포형,

▒1차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인지 목표의 메인 목표 배포형

*1차 소비자 = 처음 접하는 대상타겟



사실 블로그 라는게 , 정보성으로 찾는다 하더라도, 위쪽의 컨텐츠를 확인하지
5페이지 중반에 있는 블로그를 찾으러 가진 않잖아요


준취5-최적1 등급에 키워드별로 메인에 안뜰 블로거&키워드 매칭이 되는데 , 

굳이 해당 지수의 블로거를 딱 선정해서 섭외비 ,원고료 주며 컨택하는데에는 어떠한 이유가 있을까요?

제가 해당부분 진행을 총괄 컨트롤 한다면야


최적3~ 최적 4+  5건 / 일반~준최 4 : 15건 의 비중으로 씨딩할 것 같은데,,,,


이견좀 주실 수 있으실까요?


블로그마케팅블로그블로그노출블로그지수블로그상위노출
목록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