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 성장 사업
- 필요로하는 제품or서비스 제공
- 발전되는 고객 서비스
- 사고 싶게 만드는 콘텐츠
- 세일즈를 시스템화 시킨 사업
- 고객 1명의 불편 사항 해결
점점 식어버리는 사업
- 1~2개의 사업 전략에 의존
- 1년 전과 같은 고객 서비스
- 목적과 목표가 흐릿한 콘텐츠
- 시스템 없는 사업
- 불편 사항을 돕지 않음
만약 위의 글을 읽으시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내고 싶으시거나
사업 성장이 더디시거나 또는 하락을 보이고 계시다면
지속 성장 1단계를 실천해 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문제가 있다고 느낄 때 가장 먼저 해보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지속 성장을 위한 1단계
: 상품이 목표 고객의 욕구를 자극하는 가치를 내놓고 있는가?
바로 답이 나오지 않아도 걱정 마세요.
이미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는 훌륭한 가치를 가지고 있으니 사라지지 않습니다.
당신의 브랜드가 제공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 그 어떤 것에서든
고객의 욕구를 자극해주고 충족시켜주는 가치를 담고 있어야 합니다.
만약, "나는 완성된 일반적인 제품을 판매해서 불가능해"라고 생각하신다면
그것은 당신이 고객의 욕구를 생각해보지 않았으며
욕구를 충족 시킬 가치를 생각해 보시지 않으셨기에 그런 것입니다.
어떤 제품이건 서비스이건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켜줄 가치를 낼 수 있다는 점을 잊지마세요.
[해당 글은 이어지다 아카데미에서 발취된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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