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닷컴은 한국에선 최초로 출범한 온/오프라인 통합기반의 옴니채널인 동시에, 이커머스의 난제인 비용합리화의 답안에 가장 가까이 근접한 채널이기도 합니다.
‘쓱세권’이란 패러다임을 창출한 SSG 닷컴!
아울러 SSG 닷컴의 프로모션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SSG 닷컴에는 주당 몇 개의 프로모션이 진행될까요?
SSG 닷컴 프로모션팀 김준태 부장님 인터뷰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영상이 재생됩니다.)
이번 포럼에서는 2일간 총 8개의 세션으로 진행되며, SSG 닷컴 등 업계 최고의 패널 24명이 참여해 현장의 급변하는 신을 공유합니다.
마케팅전문 미디어 '아이보스', 패션전문 미디어 '패션비즈', 유통전문 미디어 '테넌트뉴스' 세 회사가 함께 공동주관하는 컨퍼런스 소개 영상을 한번 살펴보세요.
1. [넥스트커머스] 어떤 내용의 포럼일까요?
이번 포럼에서는 패션과 유통, 마케팅 분야에서 과연 어떤 주제들이 준비되어 있을까요?
2. [넥스트커머스] 과연 디지털컨퍼런스가 몰입감이 있을까요?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화제인 조미호대표의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3. [넥스트커머스] 오프라인 유통의 미래는 무엇일까요?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리테일을 짓는 대신, 리테일을 지어 사람들을 불러 모을 수 있을까요?
아울러 많은 글로벌 유통기업들은 코로나 이후 어떻게 전략을 수정했을까요?
4. [넥스트커머스] Z세대 커머스는 왜 COVID19에도 성장할까?
Z세대들이 선호하는 쇼핑앱의 리스트는 이전 세대의 목록과는 전혀 달라요.
이 앱들이 올 상반기 얼마나 성장했는지 알고 계세요?
브랜드 & 리테일러, 이커머스 기업, 리테일 테크 기업, 마케팅 에이전시, 투자자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업계 최고의 리더 24명이 말하는 코로나 이후 커머스에 대한 이야기를 놓치지 마세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