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부터 검색광고를 진행하고 있으나
놓친 부분이 있었네요
단순 네이버쇼핑 검색광고는 비용대비 효율이 극악으로 낮다는것...
노출수는 어마어마하게 많지만, 그에비해 클릭율은 엄청나게 저조 하다는것
또한 그 클릭율에비해 타 오픈마켓 광고와다르게 전환율도 엄청나게 낮다는것...
항시 1위를 유지하고 있었으나
비용대비 효율은 없다시피하네요
그러는 와중에 놓친 부분이 있었네요..
모바일 검색시 가장 먼저 뜨는건 네이버 검색광고중에
11월부터 시작한 네이버쇼핑 1,2위 광고가 아닌.........
클릭초이스 상품광고 이미지가 가장 먼저 뜬다는것을요....
여러분들은 혹시 어떠신가요?
한달이좀 지난 시점에서 노출수/클릭수/전환율 어떠신가요???
타 오픈마켓에 비해서 클릭률자체도 엄청 낮으며 전환율은 거이 없다시피하네요...ㅠㅠ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시나무왕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