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오픈마켓쪽 패션쪽은 어떤가요? (스토어팜 제외)
아동의류쪽에 근무를 하고는 있으나
오픈마켓쪽에서 카테고리 광고나, 키워드 광고 비용은 예전과 비슷한데
광고효율은 없다시피 하는 상태입니다
주변 상위 업체들을 분석해봤을때도 (Q/A, 후기 등등의 새로운업로드 내용) 이 거이 없다시피하고
동종업계측에 물어봐도
광고비대비 구매력이 너무 낮아서 다들 광고자체를 안하는 분위기네요
다른분들은 어떤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08.05 12:22
좋아요 0
조회수 2,137
댓글 6
요즘 오픈마켓쪽 패션쪽은 어떤가요? (스토어팜 제외)
아동의류쪽에 근무를 하고는 있으나
오픈마켓쪽에서 카테고리 광고나, 키워드 광고 비용은 예전과 비슷한데
광고효율은 없다시피 하는 상태입니다
주변 상위 업체들을 분석해봤을때도 (Q/A, 후기 등등의 새로운업로드 내용) 이 거이 없다시피하고
동종업계측에 물어봐도
광고비대비 구매력이 너무 낮아서 다들 광고자체를 안하는 분위기네요
다른분들은 어떤가요?
무신사는 왜 대림창고를 골랐을까?
커머스의모든것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메디하이 픽뉴스 9월
메디하이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마케팅 용어.zip
소마코
종이빨대, 뜻밖의 그린워싱?
vivian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