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꼽아야 할지 잘 모르긴 하겠습니다만
정말 중요한 것 중의 하나가
인풋(input)과 아웃풋(output)에 대한 개념 정립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투자와 결실....
사업자로서.... 원하는 결실을 획득하기 위해
'올바른 곳(것)'에 '적절한 양'을 투자하고 있습니까?
그리고 그 전에
스스로 '원하는 결실'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그려놓았습니까?
오늘, 내일 주말 동안 한번 진지하게 생각해보심이 어떠실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1.09.03 10:37
좋아요 1
조회수 3,970
댓글 7
치킨 프랜차이즈 전쟁에서 살아남는 법: 매출 상위 1% 호치킨의 숨은 비결
위픽wepick
경제 불황 속에서도 빛나는 기회, 닭갈비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성공 사례
위픽wepick
소규모 프랜차이즈 창업의 대명사, 프랭크버거의 성공 레시피
위픽wepick
2024 크리에이터 능력고사, 나는 상위 몇 % 크리에이터일까?
르코
MZ세대부터 모든 연령층을 아우르는 F&B 프랜차이즈 전략
위픽wepick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순위가 아닌 차별점으로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