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고객 D.B활용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2010.07.21 18:11

낭만코난

조회수 2,829

댓글 7

저희회사에 고객 D.B가 10.000개 가까이 있습니다.
모두 저희 회사를 이용하신 분들이기때문에 막DB는 아닙니다.
핸드폰과 이메일을 추려놓은 상태구요, 대량메일링싸이트에 등록까지
마친상태인데... 그다음이 문제네요..ㅜㅜ

크게 법인거래처와 개인고객 두 가지로 나뉘어 지고 메일내용을 다르게 보내
야 하는데...어떤 내용을 보내야 할지 좋은 생각이 나지 않네요...
단순한 회사소개나 상품소개같은 정보전달성 메일을 보내는건 요즘 흘러넘치는
스펨메일과 다를게 없을거 같고 뭔가 고객의 마음을 끌수있는 내용이나 아님
이벤트같은걸 해서 참여율을 높이거나..

사은품이나 경품주는건 너무 식상하고..
아...뭐좀 좋은방법 없을까요? 몇일째 이걸로 고민하고 있습니다. ㅜㅜ
혹시 메일을 자주 하시거나 메일링으로 좋은 효과보신 경험이 있으신분들이 계시
거나..아님 이글을 보시고 번뜩이는 아이디어 있으시면 좀 나눠주세요~~~

헬~미~~~~~~~~~~~~~~ ㅜㅜ
경영
목록
댓글 7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