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블로그 마케팅 과연 효과 있는 것인가?

2008.10.30 14:22

우주여행

조회수 3,647

댓글 5

블로그 마케팅도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그중에 한가지를 소개해봅니다.
얼마전에 대행사로부터 광고 메일을 받았습니다.
뭐.. 3개월 동안에 몇만 이상의 방문수를 늘릴수 있다고 하더군요.
실제로 운영중인 블로그도 링크 걸었길래 한번 방문해봤습니다.
그 블로그에는 방문 로그가 하루에도 몇천명씩 됐습니다.
그리고 각 포스트에는 광고배너(쇼핑몰용)가 달려있었구요.
포스트 내용은 연예,스포츠,이슈 기사들을 그대로 옮겨 놨더군요. 물론 하단에 출처가 있긴 합니다만...
이 경우에 일단 블로그 방문객은 높겠죠.
그 중에 포스트나 사이드의 배너같은 광고 링크를 통해서 쇼핑몰로 올수도 있구요.
문제는 이런식으로 방문한 사람중에 정말 구매의사를 갖고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되는가 입니다. 아이템에 따라서 약간의 차이는 있겠지만...
이런일을 자동으로 해주는 솔루션도 있는 것으로 압니다. (반자동 ^^)
아마도 대행사에서는 솔루션을 이용하겠죠.
이런식의 광고가 정말 효과가 있을까요? 그 효과는 의미있는 효과 일까요?
또 저작권 문제로 이후에 불이익을 당하지는 않을까요?
경영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