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쇼핑카트 매체의 특징
1) E마트/롯데마트 편의시설인 SHAPPING
CART의 이용광고물
2) lang=EN-US
Shopping
하는
동안
소비자와
함께
움직이는
고객밀착형
광고매체
3) 대형
Mart
가
정착된
유럽이나
미국에서는
매체효과의
탁월성이
입증된
매체
4) 주요매체를
보조해주는
매체의
역할도
수행
2. 광고 기대 효과
1) 전국
200
개
Mart
네트워크를
통해
전국적인
광고 캠페인으로
광고
도달률
증가
기대
2) 단기
캠페인광고
가
가능하여
소비자
,
Brand
에
즉각적
대처
가능
3) 특정
지역에
따른
지역별
Targeting
가능
.
효과적인
광고
효과
기대
4) 저렴한
광고비로
인해
타
매체에
비해
효율적으로
도달률
증가
기대
5) Shopping
시간
동안
지속적인
반복
노출
효과
기대
6) Targeting
이
정확한
매체로
광고
집행
효과
상승
기대
7)
여성중심
매체로서
여성
소비층
공략에
적합
8) 구매시점
시
광고물
통한
직접구매
기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재만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