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쇼핑카트 광고

2008.03.17 11:41

재만이

조회수 6,561

댓글 0

제목없음

1. 쇼핑카트 매체의 특징

 1) E마트/롯데마트 편의시설인 SHAPPING CART의 이용광고물
 2) lang=EN-US Shopping 하는 동안 소비자와 함께 움직이는 고객밀착형 광고매체
 3) 대형 Mart 가 정착된 유럽이나 미국에서는 매체효과의 탁월성이 입증된 매체
 4) 주요매체를 보조해주는 매체의 역할도 수행
 

2. 광고 기대 효과

 1) 전국 200 개 Mart 네트워크를 통해 전국적인 광고 캠페인으로 광고 도달률 증가 기대
 2) 단기 캠페인광고 가 가능하여 소비자 , Brand 에 즉각적 대처 가능
 3) 특정 지역에 따른 지역별 Targeting 가능 . 효과적인 광고 효과 기대
 4) 저렴한 광고비로 인해 타 매체에 비해 효율적으로 도달률 증가 기대
 5) Shopping 시간 동안 지속적인 반복 노출 효과 기대
 6) Targeting 이 정확한 매체로 광고 집행 효과 상승 기대
 7) 여성중심 매체로서 여성 소비층 공략에 적합
 8) 구매시점 시 광고물 통한 직접구매 기대

[출처] 쇼핑카트광고 | 작성자 adfly

쇼핑몰운영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재만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