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의견 부탁드립니다.

2007.02.21 00:42

왕곰

조회수 2,423

댓글 3

안녕하세요..
현재 http://btbox.co.kr 라는 편의점물류 납품쇼핑몰을 운영하고있습니다.

주 고객이 전국의 마트/편의점/슈퍼마켓의 점장분들이시고
소비자가의 40~60% 가격대로 공급을 하고있습니다.

그런데 이쪽계통이 오프라인쪽이 활성화 되어있고
기존의 온라인으로 하는 경쟁업체도 오프라인을통해 물류배송업무를 처리합니다..
저희는 본사물류센터에서 택배로 직접배송합니다.

현재 제가계획하기로는 모든 물류 배송업무를 물류센터에서 처리하고
인터넷 쇼핑몰을 지점또는 지사 형태로 공급 (일부보증금과 구축비만으로) 하고
발주시 본사에서 바로 접수해서 배송하는 형식을 취할려고 합니당.
물론 지점또는 지사에서는 마진을 제외한 비용만 월정산 하면 될꺼구요..

다만 현재 쇼핑몰창업이라는것이 너도나도 하기쉽고 또 망하기도 쉬운터라
인식이 좋지 않는것이 문제일것 같습니다.
오프라인 지사를 운영하고자 하여도 물류 공급이 가능한데
재고를 않아야 함으로 온라인보다 훨씬 부담되는게 사실이지요..

제생각대로 일을 추진했을때 어떨까요?
보증금은 물류 주문양에따라 2백만원 (사업철수시환급) 부터 가능할꺼같고
(쇼핑몰시스템및 운영비는 초기 2백만원 (환급안됨), 월단위 들어가는 유지보수비용 무

이정도면 어떻까요?
보스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기존의 유통방식이 오프라인일였다고봤을때
그간경험상 온라인 광고를 통해서는 고객의 폭증하거나 그런일은 없었습니다.
단지 꾸준히 늘고 한번 구매한 고객은 거의 재구매를 하더군요..

모든 발주는 온라인과 택배로 배송하고
오프라인영업 (상품장,쇼핑몰홍보) 을 꾸준히 한다면
충분히 사업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의견들 주세요..
경영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