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통해 전송되는 정보량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다. 인터넷 사용자 및 멀티미디어 데이터의 폭증으로 인터넷 트래픽의 수와 용량이 과거에 비해 큰 폭으로 증가했다. 디지털 컨텐츠 시장의 성장에 따라 정보량의 증가세는 계속될 전망이다.
1. 급증하는 인터넷 정보량
2. 정보량 급증의 영향과 대응
3. 시사점 및 제언
출처 : 삼성경제연구소 SERI포커스 제160호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7.09.19 12:06
좋아요 0
조회수 2,396
댓글 3
첨부파일 다운로드
무신사는 왜 대림창고를 골랐을까?
커머스의모든것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2024년 상반기에 사랑 받은 광고 TOP5
소마코
경제 불황 속에서도 빛나는 기회, 닭갈비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성공 사례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