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를 1년 넘게 꾸준히 집행하고 있는 업체인데 게임광고 입니다.
아니 근데 계속 그렇게 말씀을 드리는데 GDN 광고 효율(CPA)가 좋아도 회수가 안좋다고
어케든 해보라고 1년째 닥달을 받고 있습니다.
아니 상식적으로 네트워크 광고로 어느정도 연령대나 사이트 타겟은 가능하겠지만
광고 보고 가입한 사람이 지갑을 열지 안열지 그리고 얼마나 결제를 할지까지 보면서
광고가 가능합니까? 상식적으로?
아무리 광고 효율이 잘 나와도 회수율이 왜 이모양이야? 이러니 너무 어이가 없고 답답해서
일할맛이 안납니다.
GDN 광고 담당자들은 새벽까지 광고 효율잡겠다고 발악하고 노력하고 있는데 회수가
안되니 계속 괴롭힘 당하고 옆에서 보고 있는데도 답답하네요.
문의 드릴 내용은 이겁니다.
"회수가 잘 나오게 해주세요"가 아니라 회수랑 관계가 없다 "특히 게임은 게임 이벤트나 여러 상황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판단이 어렵다는걸 증명하는게 목표입니다.
보다시피 GDN 광고와 회수는 관계가 없으니 제발 회수율 회수율 타령좀 하지마세요.
아니 무슨 쇼핑몰 광고면 구매자를 고려해서 뭔가 광고 방식을 바꾸니 뭐니 하겠는데
게이머들이 광고 배너 보고 들어와서 결제할지 말지 결정하겠습니까?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이롱맨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