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와 광고회사들이 다양한 전자 매체, 특히 디지털과 TV를 위한 새로운 청중 주목도 지표를 검토하고 있는 가운데,독립 옥외광고(OOH) 매니지드 서비스 에이전시인 빌럽스(Billups)는 전통적인 옥외 매체 광고와 디지털 옥외 매체 광고 모두에 대한 “정량화된” 주목도 지표를 공개했다.
정량화된 주목 메트릭은 전통적인 옥외 광고와 디지털 옥외 광고가 환경에서 얼마나 잘 두드러지는지를 포착하며, 다른 채널의 주목도 측정과 비교할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 최적화와 함께 이러한 제품은 옴니채널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통적인, 디지털 및 프로그램 방식의 옥외 광고를 위한 사이트와 창의적인 요소 선택에 대해 마케터에게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