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10.03 08:57

cookiman

조회수 90

댓글 0

기술 발전, 소비자 행동 변화, 시장 역학관계가 광고를 재편하고 있다. 2024년 하반기 마케터들의 전략을 형성하는 주요 트렌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기 위해 미디어오션은 최근 전 세계 1,200명 이상의 주요 마케팅 전문가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하고 그 결과를 2024년 하반기 시장 보고서(2024 H2 Market Report)에 발표했다. 보고서의 주요 인사이트를 미디어오션의 유럽-중동-아프리카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 마케팅 디렉터인 레이첼 라이올(Rachel Lyall)이 더드럼에 공유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popo999

4일 전450

cookiman

4일 전480

cookiman

4일 전900

룰루난난

4일 전4753

콩태마루

4일 전1830

오백억사나이

5일 전4422

계량경제

5일 전680

당첨대쓔

5일 전962

yoooon1

5일 전870

쏘햐

5일 전710

유리나

5일 전3592

비보미노

5일 전2973

제이드리

5일 전2080

asdh

5일 전1333

contentm

5일 전1413

김매니저

5일 전942

소마코

5일 전3070

TOPclass

5일 전560

찬찬

5일 전830

금솔채용담당자

5일 전33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