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대형마트에서 델리 코너가 인기를 끌고 있다. 델리 제품은 즉석식품으로, 당일 조리 및 판매가 이루어져 이커머스와 차별화된다. 이랜드,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은 델리 전문 매장을 개장하고 메뉴를 다양화하고 있다. 소비자는 주로 1인 가구나 근처 직장인들이며, 폐기율은 낮아 효율적이다. 대형마트들은 전문 셰프와 협업하여 품질 높은 메뉴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9.24 12:24
좋아요 1
조회수 87
댓글 0
최근 대형마트에서 델리 코너가 인기를 끌고 있다. 델리 제품은 즉석식품으로, 당일 조리 및 판매가 이루어져 이커머스와 차별화된다. 이랜드,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은 델리 전문 매장을 개장하고 메뉴를 다양화하고 있다. 소비자는 주로 1인 가구나 근처 직장인들이며, 폐기율은 낮아 효율적이다. 대형마트들은 전문 셰프와 협업하여 품질 높은 메뉴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메디하이 픽뉴스 9월
메디하이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무신사는 왜 대림창고를 골랐을까?
커머스의모든것
2024년 상반기에 사랑 받은 광고 TOP5
소마코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