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유사/맞춤 타겟 설정했습니다.
이후로 전체 캠페인들이 예산 소진도 안하고 성과도 너무 낮아졌습니다.
이건 아니다 싶어서 빨리 유사/맞춤 타겟 캠페인 OFF시켰는데요.
성과가 복구되지 않네요. CPC도 너무 높아졌고요.
이런 경험 있는 분 계실까요?
캠페인 전체를 껐다가 켜서 다시 학습시켜야 할까요ㅜ?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8.24 02:12
좋아요 0
조회수 162
댓글 1
어제 유사/맞춤 타겟 설정했습니다.
이후로 전체 캠페인들이 예산 소진도 안하고 성과도 너무 낮아졌습니다.
이건 아니다 싶어서 빨리 유사/맞춤 타겟 캠페인 OFF시켰는데요.
성과가 복구되지 않네요. CPC도 너무 높아졌고요.
이런 경험 있는 분 계실까요?
캠페인 전체를 껐다가 켜서 다시 학습시켜야 할까요ㅜ?
병원에서 검색엔진최적화를 해야하는 결정적인 이유 3가지
주식회사바름
커머스 플랫폼, 카드 프로모션 200% 활용법
코리아포트원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2편 디스플레이 광고(GDN, META)
위픽wepick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나야 들기름.." 넷플릭스 화제작 모음.zip
소마코
기본부터 배우는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전략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