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8.11 10:47

데이즐

조회수 206

댓글 1

안녕하세요.

GDN 세팅 관련하여 질문이 있어 글 남깁니다.

현재 세팅 상황은 이러합니다.

[세팅 상황]

1. 캠페인 목표  : 웹사이트트래픽  (세부  : 컨퍼런스 참가 모집) 

2. 광고 일정 :  약 2주

3. 일예산 : 125,000원

4. 랜딩페이지 :  자사 홈페이지가 아닌,  이벤터스 페이지 (스크립트 삽입 및 전환트래킹 불가능)


[질문]

1.  랜딩페이지가 자사 소유의 페이지가 아니라 전환값 트래킹이 불가하기 때문에
 캠페인 목표를 웹사이트 트래픽으로 설정했는데, 이 접근방식이 맞을까요?


2. 이러한 경우에, 입찰전략을 클릭수최대화/전환수최대화  어떤 것으로 설정하는게 좋을까요?

추천하는 하는 방식을 알려주시고, 그 이유도 설명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런데 아래 사진처럼 클릭 관련된 입찰전략이 안보입니다. 이건 왜이런 걸까요..?)



3. 추가로, 자사 웹사이트에 방문했던 사람들을 리타겟팅 모수로 활용하려고 하는데,
(홈페이지 태그 삽입 되어있음, GA4/GADS 연동 되어있음, 이전에 GDN 돌렸었음)

어떠한 방식으로 셋팅해야하는 걸까요?

현재 타겟팅 세팅은, 광고그룹에 아래와 같이 따로 설정해둔 상태입니다. 

1) 게재위치 

2) 잠재고객 

3) 주제

4) 키워드

> 이 상태에서 새로운 광고그룹을 만들어, 잠재고객 세그먼트로 '내 데이터 세그먼트' 를 추가하면 되는건가요..?


질문이 좀 많은데,,

이전에 세팅해둔 내용들 참고해가며 하면서 어찌저찌 살아가고 있으나..

왜 이렇게하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발전도 없어서 

아이보스에 도움을 요청합니다.

답변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논현동휘발유

08. 1276810

한이링

08. 123281

김매니저

08. 124,7910

지니쑤

08. 123250

일구공삼일일

08. 121770

집중케어마케팅

08. 126953

주식회사애드피디

08. 121630

김매니저

08. 121,8453

김매니저

08. 124,7612

김매니저

08. 123285

섷찌

08. 122,4047

큐레터

08. 125,65010

데이즐

08. 112061

김훈입니다

08. 113986

네이버로먹고삼

08. 101,2064

글쓰기반복싫다요

08. 107125

나무늘보유

08. 101591

헬레나48

08. 092220

리운이

08. 091,7428

지아이코퍼레이션

08. 09551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