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8.06 10:46

온고지신

조회수 198

댓글 1

안녕하세요.

8.4일부터

홀로서기중인 인하우스 마케터입니다.


몇일전부터 대행사 이별하고 홀로 진행중입니다.


혼자하면서

몇가지 세팅을 다시하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최근 영향이 큰 변경'이 해당 날짜(8.4일)로 변경되었는데

이러면 머신러닝이 다시 도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근데 이게 '최근 영향이 큰 변경'이 최근 날짜로 변경되지 않은 캠페인도 
덩달아 효율이 확 내려갔습니다ㅠ
 

1. '최근 영향이 큰 변경'이 업데이트 안되어도 머신러닝 되는 경우가 있나요??


2. '활동중'이라고 다들 되어있는데 머신러닝중이라도 '활동중'이라고 뜨나요??
'머신러닝 진행중'이었나 그렇게 뜨지않나요??


3. 머신러닝 기간은 통상 몇일정도로 생각하고 있어야될까요??
참... 효율 내려가는거 보고 있기가 가시방석이네요 ㅠ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레이조

08. 072180

바닐라꽃향기

08. 061,6947

나무늘보유

08. 062250

키케터

08. 062120

로에베

08. 061300

MYFORE

08. 061970

모두의당근

08. 061,6577

지안아방

08. 062560

집중케어마케팅

08. 066831

영장류

08. 061080

해피버드

08. 062560

도리와리도리가리

08. 063000

온고지신

08. 061990

design00

08. 052280

인하퇴사말려

08. 056327

a4real

08. 051500

카페관리짱

08. 053332

올포원스튜디오

08. 051990

오늘그리고내일

08. 054869

송로로송송송

08. 05199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