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7.31 13:22

질문살인마

조회수 161

댓글 2

네이버쇼핑 검색광고를 집행 중인데 지금까지 평일 주말 구분없이 같은 예산으로 집행했습니다.


그동안 데이터를 보니 주말 광고데이터들이 평일에 비해 예산 소진 대비 전환율이 한참 못따라오더라구요


그래서

1.기존에 돌리는 캠페인들을 평일에만 집행

2.기존 캠페인을 복사, 복사된 캠페인을 주말에만 집행 (예산은 평일보다 낮게 설정)


이런식으로 평일 캠페인과 주말 캠페인을 구분해서 집행하려고 하는데 다른 분들은 평일, 주말 캠페인을 어떤 방식으로 집행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명인코리아

08. 011650

릴모카

08. 012590

정주노

08. 012032

탬민

08. 01840

소마코

08. 011,5205

좌이리

08. 016971

소마코

08. 011,9735

막내운영자

08. 017330

큐레터

08. 017,0287

문발업체

08. 013303

cpaking

07. 311,1406

와이즈코멧

07. 3187511

음지

07. 312,2914

다하는마케터

07. 312950

벽돌1

07. 315174

낙관주의자

07. 315710

막내운영자

07. 316490

실내화겠습니다

07. 311,3594

질문살인마

07. 311610

라방바데이터랩

07. 314,286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