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7.09 15:19

티펙스

조회수 201

댓글 0

안녕하세요, 메타 구매 전환 광고 타겟 설정 관련 질문 드립니다.

[질문 내용]

1. 타겟을 제가 직접 설정하여 진행하는 경우랑 머신러닝에 맡기고 타겟을 열어두는 경우 중 어느 쪽이 효율이 더 좋을까요?

2.아예 열어두진 말고, 광고세트별로 국가만 다르게 타겟팅해서 어느 국가가 더 효율이 좋은지 체크하는 정도는 괜찮겠죠?

EX) 광고세트 A - 대한민국 타겟/ 광고세트 B - 미국 타겟


[브랜드 소개]

신생 브랜드여서 타겟이 명확히 잡히지 않았습니다. (국가, 연령 등)

패션 브랜드이고 약간 예술쪽 타겟으로 컨텐츠를 만들어서 해당 관심사의 5천명 이상의 팔로워를 만들어두긴 했는데, 구매 전환 광고는 이번이 처음이라 기존 타겟의 팔로워들이 구매를 잘 해줄지 의문입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티펙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마티나

07. 112,92311

신돌이

07. 114500

뚜루루루뚯

07. 112000

막내운영자

07. 119982

큐레터

07. 1112,90016

momi

07. 103190

아아라라나난

07. 103940

뱃셜

07. 101430

v히히v

07. 101690

seosens

07. 106210

PHI

07. 104,7091

막내운영자

07. 101,4092

맥도날드웨지감자

07. 101860

막내운영자

07. 106350

Lu니아

07. 092520

안뇽이

07. 092070

포포포몽몽스

07. 093720

티펙스

07. 092020

바이럴루프

07. 094,9544

막내운영자

07. 09848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